포토겹치기 ReFix2.1 컴퓨터 1명 끼고 혼자서 클리어 하는 방법

배틀넷에서 되게 핫한 유즈맵 중 하나인 포토겹치기 ReFix2.1 리뷰입니다. 여러 명이서 했을 때 다 같이 잘해야 하는 유즈맵이라 클리어를 하기 어려운 게임 중 하나인데 혼자서 하니 생각보다 클리어하기 간단했었습니다. 그러면 어떤 식으로 했는지 같이 보겠습니다.




공1업이된-캐논-10개
처음에 20원이 주어지는 걸로 캐논을 10개 짓고 포지에서 캐논 공1업을 해줍니다.



선택해서-뽑을-수-있는-시민-위치
유닛을 잡으면 시민이 주어지는데 자신이 필요한 것을 선택해서 비콘으로 이동해 구입하시면 됩니다.



캐리건-등장
시민을 5개 모으고 빠르게 케리건을 뽑았습니다. 케리건이 있으면 인스네어를 뿌릴 수 있어서 보스를 잡던가 아니면 일반 유닛을 잡을 때 되게 유용합니다.



1단계-보스-유닛-배틀
첫 번째 탄의 보스로 배틀 영웅이 나오는데 케리건을 통해서 보스에 인스네어를 뿌리고 스톰을 지지고 있는 모습입니다.



레벨8-보스-레이스
보스 영웅이 등장했는데 아비터를 통해 스테이시스 필드를 사용하고 캐논을 통해 보스를 잡고 있습니다.



시민을-통해-뽑은-아비터-케리건-프로브
시민을 많이 모아서 가스를 캐는 프로브 8마리를 따로 뽑고 아비터 2기와 케리건을 보유한 모습입니다.



시민을-통해-미네랄-5원-추가
시민으로 필요한 유닛을 다 뽑은 후에는 포토캐논의 업그레이드를 위해 미네랄을 확보하는 것에 주력했습니다.



14단계-유닛-스커지
현재 717개의 캐논을 겹치고 레벨 14유닛 스커지를 잡고 있는데 캐논에서 미사일이 엄청나게 나가는 모습이 정말 간지 납니다.



공50업-캐논과-디바우러
마지막 라운드를 시작할 때 캐논 공업이 49업 정도였는데 유닛을 잡고 돈이 더 모여서 50업이 된 모습입니다. 캐논 업이 50업이 되면 디바우러를 무난히 잡으면서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Related Pos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