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겹치기 ReFix2.1 컴퓨터 1명 끼고 혼자서 클리어 하는 방법
배틀넷에서 되게 핫한 유즈맵 중 하나인 포토겹치기 ReFix2.1 리뷰입니다. 여러 명이서 했을 때 다 같이 잘해야 하는 유즈맵이라 클리어를 하기 어려운 게임 중 하나인데 혼자서 하니 생각보다 클리어하기 간단했었습니다. 그러면 어떤 식으로 했는지 같이 보겠습니다.
처음에 20원이 주어지는 걸로 캐논을 10개 짓고 포지에서 캐논 공1업을 해줍니다.
유닛을 잡으면 시민이 주어지는데 자신이 필요한 것을 선택해서 비콘으로 이동해 구입하시면 됩니다.
시민을 5개 모으고 빠르게 케리건을 뽑았습니다. 케리건이 있으면 인스네어를 뿌릴 수 있어서 보스를 잡던가 아니면 일반 유닛을 잡을 때 되게 유용합니다.
첫 번째 탄의 보스로 배틀 영웅이 나오는데 케리건을 통해서 보스에 인스네어를 뿌리고 스톰을 지지고 있는 모습입니다.
보스 영웅이 등장했는데 아비터를 통해 스테이시스 필드를 사용하고 캐논을 통해 보스를 잡고 있습니다.
시민을 많이 모아서 가스를 캐는 프로브 8마리를 따로 뽑고 아비터 2기와 케리건을 보유한 모습입니다.
![]() |
시민으로 필요한 유닛을 다 뽑은 후에는 포토캐논의 업그레이드를 위해 미네랄을 확보하는 것에 주력했습니다. |
현재 717개의 캐논을 겹치고 레벨 14유닛 스커지를 잡고 있는데 캐논에서 미사일이 엄청나게 나가는 모습이 정말 간지 납니다.
마지막 라운드를 시작할 때 캐논 공업이 49업 정도였는데 유닛을 잡고 돈이 더 모여서 50업이 된 모습입니다. 캐논 업이 50업이 되면 디바우러를 무난히 잡으면서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Previous Post
좀비게임8 Balance3.3 플레이 리뷰
좀비게임8 Balance3.3 플레이 리뷰
Next Post
스타크래프트1 테란이 사기 종족이 아닌 이유
스타크래프트1 테란이 사기 종족이 아닌 이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