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게임8 Balance3.3 플레이 리뷰

좀비게임8 Balance3.3을 플레이했습니다. 이 맵은 녹색 타일의 맵에서 진행하여서 들판에서 했던 그런 느낌이 들었던 좀비게임 맵이었습니다. 




좀비게임-시작
처음에 시작하면 생존자로 가운데 위치에서 시작하게 되는데 일정 시간 후에 생존자 중에서 랜덤으로 좀비가 정해집니다.



좀비게임-좀비한테서-도망치고-있는-생존자
저는 좀비가 걸리지 않았고 생존자인 상태에서 게임을 진행하게 되었는데 제가 있던 위치가 좀비한테 바로 들켜서 다른 곳으로 도망가고 있습니다.



골리앗-생산으로-좀비팀-공중-유닛-대비
셔틀에 생존자를 태우고 도망가고 있는 상황에서 상대 공중 유닛을 제거하기 위해서 골리앗을 뽑았습니다.



업그레이드를-할-수-있는-아머리
여기는 아머리가 있는 위치로 메카닉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골리앗의 공중 공격을 강화시킬 수 있고 돈이 되는대로 공격력 업그레이드를 눌러주었습니다.



11시에서-뮤탈을-공격하는-골리앗
11시 쪽에서 숨어있었는데 상대 뮤탈이 보이고 있습니다. 골리앗 업이 잘 돼있어서 뮤탈을 무난하게 잡을 수 있었습니다.



업그레이드-화력이-좋은-영웅골리앗
이번에는 500원을 주고 영웅 골리앗을 뽑았습니다. 영웅 유닛인 만큼 업그레이드 화력이 좋습니다.



12시-구석에서-좀비한테-발견되는-생존자
위쪽으로 이동을 해서 메딕을 뽑고 마린을 치료하는데 좀비가 다가오는 모습입니다. 이럴 때는 셔틀에 유닛을 태우고 민첩하게 도망갈 수 있어야 합니다.



도망치다가-히드라에-공격당해-피가-깎이는-셔틀
셔틀로 이동하다가 상대 히드라가 보이는데 제가 좀비게임에서 하는 전술인 골리앗 셔틀 조합을 잡기 위해서는 이렇게 지상에 공중 공격을 할 수 있는 유닛을 여러 군데에 배치시키면 승리할 수 있는 확률이 올라갑니다.

Related Posts

Previous Post
« Prev Post
Next Post
Next Post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