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게임8 Balance3.3 플레이 리뷰
좀비게임8 Balance3.3을 플레이했습니다. 이 맵은 녹색 타일의 맵에서 진행하여서 들판에서 했던 그런 느낌이 들었던 좀비게임 맵이었습니다.
처음에 시작하면 생존자로 가운데 위치에서 시작하게 되는데 일정 시간 후에 생존자 중에서 랜덤으로 좀비가 정해집니다.
저는 좀비가 걸리지 않았고 생존자인 상태에서 게임을 진행하게 되었는데 제가 있던 위치가 좀비한테 바로 들켜서 다른 곳으로 도망가고 있습니다.
셔틀에 생존자를 태우고 도망가고 있는 상황에서 상대 공중 유닛을 제거하기 위해서 골리앗을 뽑았습니다.
여기는 아머리가 있는 위치로 메카닉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골리앗의 공중 공격을 강화시킬 수 있고 돈이 되는대로 공격력 업그레이드를 눌러주었습니다.
11시 쪽에서 숨어있었는데 상대 뮤탈이 보이고 있습니다. 골리앗 업이 잘 돼있어서 뮤탈을 무난하게 잡을 수 있었습니다.
이번에는 500원을 주고 영웅 골리앗을 뽑았습니다. 영웅 유닛인 만큼 업그레이드 화력이 좋습니다.
위쪽으로 이동을 해서 메딕을 뽑고 마린을 치료하는데 좀비가 다가오는 모습입니다. 이럴 때는 셔틀에 유닛을 태우고 민첩하게 도망갈 수 있어야 합니다.
셔틀로 이동하다가 상대 히드라가 보이는데 제가 좀비게임에서 하는 전술인 골리앗 셔틀 조합을 잡기 위해서는 이렇게 지상에 공중 공격을 할 수 있는 유닛을 여러 군데에 배치시키면 승리할 수 있는 확률이 올라갑니다.
Previous Post
« Prev Post
« Prev Post
Next Post
Next Post »
Next Post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