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유즈맵 5vs3 헌터 100업 컴까기

5vs3 헌터 100업 컴까기를 한번 해봤습니다. 제가 한 이번 버전은 다른 컴까기에 비해서는 나름 쉬웠는데 그래도 한번 공략을 같이 보도록 하겠습니다.




커맨드센터-근처에서-미네랄을-캐는-scv와-건물을-짓는-scv
커맨드 근처에 미네랄이 겹쳐져있고 가스가 거의 무한으로 있으므로 빠르게 건물을 늘리도록 합니다.



본진에-지어진-컨트롤-타워가-연결된-스타포트
저는 배틀쿠르저를 하려고 스타포트를 많이 올리고 컨트롤 타워를 건설했습니다. 돈이 되는대로 생산 건물을 지어주시면 됩니다.



입구에-지어진-커맨드센터를-공격하는-적의-마린
입구 지역입니다. 저는 커맨드센터 2개로 입구를 이어서 막았고 뒤에 벙커를 지었습니다. 마린이 공격하고 있는 모습이라 빨리 방어를 해야 될 것 같네요 



파괴된-입구-커맨드센터와-적의-병력을-공격하는-배틀쿠르저
적 유닛이 저의 커맨드센터를 계속 공격하길래 저는 배틀쿠르저를 데리고 와서 수비를 했습니다. 유닛들이 영웅 유닛이라 생각보다 빨리 없애지는 못했습니다.



앞마당-멀티에서-미네랄을-캐는-scv
앞마당 멀티까지 이어서 확장했습니다. 업그레이드를 하기 위해서는 미네랄이 많이 필요했기에 앞마당도 확보하도록 합니다.



센터에서-적을-공격하는-병력들
배틀 공방 업그레이드가 잘 돼서 센터 쪽으로 치고 나가고 있습니다. 저 뿐만 아니라 저희 팀원들도 같이 업이 잘있었고 같이 센터 쪽으로 모이고 있습니다.



적-테란의-5시-앞마당을-공격하는-병력들
5시 테란의 앞마당 쪽을 공격하고 있습니다. 업그레이드가 잘 되어서 적이 쉽게 막아내지 못하고 있습니다.



유닛에-파괴되는-적의-건물
5시 본진 쪽으로 가서 남은 건물들을 파괴하고 있습니다. 업이 잘 된 상태라 건물들이 몇 대 맞으면 바로 파괴됩니다.



적의-하이브를-공격하는-유닛들
5시를 마무리하고 3시를 거쳐서 마지막 1시까지 도착했습니다. 남은 하이브만 부수면 컴까기에서 이길 것 같네요



5vs3-헌터-100업-컴까기-승리
적의 건물을 다 파괴하고 5vs3 헌터 100업 컴까기에서 이겼습니다. 업그레이드를 하면서 시간이 좀 걸리긴 했지만 전반적인 난이도는 쉬웠던 컴까기였습니다.

Related Posts

Latest
Next Post
Next Post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