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부르드워 테란 미션 2 다일라리안 조선소
스타 부르드워 테란 미션 2 다일라리안 조선소 공략법에 대해서 글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2탄이어서 그런지 1탄보다는 조금 어려운 느낌이 있으나 그래도 못 깰 정도의 난이도는 아니었습니다. 그러면 바로 본문으로 들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임무 목표입니다. 각 지역에 있는 비콘에 시민을 따로 보내서 배틀크루저를 탈취하고 마지막에 자치령 타격대를 격퇴하게 되면 임무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처음 드랍쉽으로 수송된 마린과 메딕을 통해서 적의 벙커를 파괴하고 난 후 시민으로 비콘에 있는 곳으로 보내서 배틀을 탈취하고 자신의 유닛으로 만들면 됩니다.
두 번째 지역입니다. 여기서 고스트와 같이 시민, 메딕이 주어지는데 언덕에 탱크가 있으니 메딕으로 탱크에 블라인드를 걸고 고스트는 클로킹한 상태로 락다운을 걸어주면 시민을 무사히 비콘에 보낼 수 있습니다.
메딕으로 언덕에 있는 적의 시즈탱크에 블라인드를 걸었습니다. 이렇게 되면 탱크 시야가 가려지기 때문에 시즈 탱크가 아군의 유닛과 거리가 생기면서 공격받지 않을 수 있습니다.
세 번째 지역에서 유닛들이 몇 기씩 주어졌는데 핵을 쏠 수 있기 때문에 고스트가 제일 핵심 유닛입니다. 핵으로 적의 유닛에 피해를 많이 줄만한 위치에 잘 쏴주면 됩니다.
먼저 메딕으로 베슬에 블라인드를 걸었기 때문에 베슬의 시야가 줄어든 상태입니다. 여기서 곧바로 고스트를 클로킹하고 핵을 날리기 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터렛과 벙커, 시즈탱크가 있는 지역에 핵을 쏘고 있습니다. 언덕에서 클로킹을 한 상태에서 핵을 쏘면 안전하게 적의 탱크와 건물들을 파괴시킬 수 있습니다.
네 번째 지역입니다. 여기는 시작하자마자 언덕 위치에 탱크 2기를 받았는데 상대 고스트가 바로 저한테 공격 와서 바로 탱크 2기에 락다운을 거는 모습입니다.
클로킹된 고스트와 시즈탱크를 이용해서 전진하고 있습니다. 시야를 잘 활용하여 상대 탱크와 거리재기를 할 줄 알면 컨트롤을 통해서 앞으로 무난히 이동할 수 있습니다.
시민을 이동시켜서 배틀을 탈취한 후 마지막 지역에서 적의 배틀과 교전을 하고 있는데 저의 배틀 숫자가 빨간색 배틀보다 더 많아서 전투에서 무난히 이겼습니다.
Previous Post
« Prev Post
« Prev Post
Next Post
Next Post »
Next Post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