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승인 대행을 추천하지 않는 이유

구글 애드센스로 수익을 내기 위해서는 먼저 승인을 받아야 하는데 빠른 시간 내에 승인을 받지 못해서 승인을 받을 때 대행 사이트를 이용하기도 합니다. 그런데 저의 생각에서는 승인은 대행을 받기보다는 직접 받는 것이 좋다고 생각하는데 이번 글에서 그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승인을 받아도 수익이 바로 나지 않는다.

애드센스 승인 대행을 받으시려는 분들을 보면 보통 승인을 받고 나서 바로 수익을 낼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런데 본인이 글쓰기 실력이 뛰어나서 사람들이 좋아할 만한 글을 작성할 만한 실력이 있는 것이 아닌 이상 승인을 받아도 수익이 바로 나지 않습니다. 수익을 내기 위해서는 블로그에 많은 트래픽이 있어야 되는데 블로그를 할 때 필요한 본질적인 글쓰기의 실력이 뛰어난 것이 아닌 이상 승인으로 모든 것이 해결되지는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승인을 받기 위해서 글을 심도 있게 직접 써보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2. 콘텐츠 생성 시 고민하는 습관

다른 사람이 글을 써주어서 그것을 블로그에 올려 승인을 받는 것은 자신이 스스로 고민을 하지 않는 것입니다. 애드센스에서 중요시하는 것은 글의 독창성인데 글을 독창성 있게 만들려면 본인 스스로 콘텐츠를 만들 때 머릿속으로 고민하는 습관을 가져야 합니다. 그런데 애드센스 승인 대행을 통해 쉽게 승인을 받으려 하고 다른 블로그에 있는 글을 비슷하게 쓰려고 하면 블로그 내에 유입이 잘 생기지도 않고 수익도 많이 발생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콘텐츠를 생성할 때에는 머리는 아플 수 있지만 본인 스스로 생각해서 만들려는 습관을 먼저 가져야 한다고 봅니다. 


3. 승인 비용 

승인 비용도 무시할 수 없습니다. 특정 사이트에 승인 대행 비용을 보면 일정 가격이 나가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이 비용으로 맛있는 것을 사 먹을 수도 있고 필요한 물품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물론 승인이 빨리 되면 기분은 좋을 수 있긴 하지만 승인이 되어도 트래픽을 모으는 것은 쉽지 않으니 차라리 승인 비용으로 서점이나 인터넷으로 책을 구입해서 자신의 지식을 늘리고 글쓰는 실력을 향상시키는 것이 더욱 효율적이라고 생각합니다. 


4. 결국 글은 본인이 작성하는 것 

다른 사람한테 글쓰기를 맡기는 것은 계속 돈이 듭니다. 자신이 애드센스 수익을 내고 있지 않은 상태에서 글을 얻기 위해 계속 돈을 투자하는 것은 비효율적일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결국 글은 본인이 작성하는 것이므로 대행업체를 이용해서 빠른 승인을 받기보다는 자신이 직접 글을 써보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인터넷에 없는 독창적인 글을 쓴다는 것이 쉽지는 않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특히 처음 하시는 분들의 경우는 더더욱 그럴 것이지만 그래도 매일 조금씩 시간을 내서 목차라도 몇 개씩 쓰면서 독창적인 글을 조금씩 작성해서 발행해 나간다면 나중에라도 승인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Related Posts

Previous Post
« Prev Post
Next Post
Next Post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