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성이 한국에서 잘생긴 미남인 이유

정우성은 한국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중 하나로 연예계 대표 미남입니다. 워낙 얼굴이 잘생겨서 데뷔 전부터 이미 연예인인 것 같은 인기를 누린 인물로서 정우성은 같은 남자가 봐도 멋지고 잘생겼다는 느낌이 절로 느껴질 정도인데 이번 글에서는 정우성이 한국 최고 미남인 이유에 대해서 적어보겠습니다. 




1. 정우성 특유의 눈빛

우리나라에 잘생긴 배우들은 많지만 정우성의 경우는 다른 배우들과 느낌이 많이 다르다고 봅니다. 정우성 특유의 반항아 같은 눈빛은 정우성만 낼 수 있다고 봅니다. 정우성의 리즈 시절 찍었던 영화 비트에 나오는 반항아 같은 그런 느낌은 오직 정우성한테만 나온다고 생각합니다. 



2. 좋은 얼굴의 비율

정우성의 경우 얼굴의 비율이 좋습니다. 그냥 정우성의 얼굴을 보아도 눈, 코, 입, 눈썹의 위치가 좋아 보일 정도로 이상적인 모습을 보입니다.



3. 멋있고 진한 눈썹

정우성은 눈빛도 멋있지만 눈썹 또한 되게 멋있다고 생각합니다. 눈썹의 모양도 이쁘고 눈과 눈썹의 거리도 가까워서 조각 같은 외모의 느낌을 주는데 한몫한다고 봅니다. 정우성 특유의 눈빛과 강한 느낌을 주는 눈썹이 합쳐져서 외모에서 다른 배우들이 보여주지 못하는 강한 카리스마를 보여준다고 봅니다. 



4. 높은 콧대

정우성의 옆모습을 보면 콧대가 높고 이쁘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정우성은 옆모습도 정말 예술이라고 보는데 콧대의 높이도 이상적입니다. 옆에서 보았을 때도 빠지는 것이 전혀 없을 정도로 옆모습도 완벽한 외적인 모습을 보여줍니다. 



5. 큰 체격 

남자의 경우 잘생겨 보이려면 일정 수준의 체격도 갖추어야 하는데 정우성의 경우는 키도 아주 큰 편입니다. 한국 남자의 평균 키가 173에서 174 정도인데 정우성의 경우 186에서 187 정도 되어서 평균보다 무려 13cm가량이 더 큽니다. 정우성은 키가 180 중후반이 되어서 보기에도 좋은데 얼굴 크기도 작은 편이라 비율까지 좋아 보입니다. 



6. 깔끔한 피부 

정우성의 피부색은 밝은 편입니다. 피부 톤이 하얀 편이어서 잘생긴 외모를 더 멋있게 만들어줍니다. 얼굴이 잘생겨도 피부가 검은 편이면 조금 보기 안 좋을 수 있는데 정우성의 경우는 피부까지 맑은 편이라 거의 완벽에 가까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7. 목소리 

정우성은 목소리마저 멋있는 남자입니다. 영화나 드라마에서 정우성이 등장하면서 나오는 목소리로 인해 정우성이라는 배우의 역할에 더 몰입할 수 있게 만들어 줄 정도로 매력적인 목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정우성이 한국에서 제일 잘생긴 미남인 이유에 대해서 같이 알아보았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이긴 한데 저는 정우성이 한국에서 제일 잘생긴 미남이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같은 남자가 봐도 멋있고 반할 정도라 많은 사람들도 저처럼 비슷하게 생각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해 봅니다. 

Related Posts

Previous Post
« Prev Post
Next Post
Next Post »

댓글